code:068h
device:
close_button

레드벨벳·기현, 한터차트 주간 차트서 1위 등극

김현식 기자I 2022.03.28 18:09:06
레드벨벳(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현(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레드벨벳과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이 한터차트 주간 차트에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한터차트가 28일 발표한 3월 4주차 주간 차트에 따르면 음반 차트 1위는 레드벨벳의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이 차지했다. 앨범 판매량은 44만3922장으로 집계됐다.

레드벨벳의 앨범에 이어 스트레이 키즈의 ‘오디너리’(ODDINARY), 크래비티의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 IN OUR COSMOS), 하이라이트의 ‘데이드림’(DAYDREAM), 트레저의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원’(THE SECOND STEP : CHAPTER ONE) 등이 음반 차트 상위궈에 올랐다.

글로벌 차트 1위는 솔로 가수로 출격한 몬스타엑스 기현의 ‘보이저’(VOYAGER)가 차지했다. 앞서 이 앨범은 3월 3주차 음반 차트 톱10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3월 4주차 동 차트에서도 톱10에 진입해 꾸준한 인기도를 보여줬다.

글로벌 차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오디너리’, 트레저의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원’, 원호의 ‘옵세션’(Obsession), 뉴이스트의 ‘니들 앤드 버블’(Needle & Bubble) 등이 상위권에 함께 올랐다.

한터차트는 이달 21일부터 27일까지 국내외 음반 판매량을 기준으로 음반 차트 순위를 매겼다. 글로벌 차트는 해외 팬들의 정품 앨범 인증량을 기준으로 삼았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