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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가 2PM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의 광고 모델에 합류했다.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걸스데이가 네파의 이미지 걸로 발탁돼 2PM과 6개월 간 함께 모델 활동을 한다고 30일 밝혔다.
네파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네파는 2PM을 모델로 기용해 강인하고 도전적이며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대중에게 어필하는데 성공했다”며 “여성라인도 홍보 강화를 위해 상큼하고 발랄한 걸그룹 걸스데이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9월2일 디지털 싱글 `너, 한눈 팔지마!`를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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