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 오늘(16일) 마지막 단체곡 발매

김가영 기자I 2024.09.16 17:13:21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이 팬들에게 마지막 단체곡을 선물한다.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함께 가창한 신곡 ‘좋은 날 좋은 시 (Good day Good time)’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좋은 날 좋은 시’는 오랜 여정 함께한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만남과 추억 그리고 팬들에 대한 감사를 담은 곡이다.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듯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시작되는 이 곡은 멤버들의 보이스가 차례대로 이어지며, 후렴구에 7명의 하나 된 보이스와 코러스 스트링 라인이 풍부한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미스터트롯2’의 마스터이자,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 ‘고맙소’, 이찬원 ‘시절인연’, 송가인 ‘가인이어라’와 ‘서울의 달’, 양지은 ‘그 강을 건너지마오’, 정서주 ‘바람 바람아’까지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미스터트롯2’ 매니지먼트를 맡은 티브이조선이앤엠과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좋은 날 좋은 시’에 만난 인연에게 감사와 다짐을 전하는 시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듣는 이에게 커다란 감동을 전할 예정”이라며 “‘좋은 날 좋은 시’에 만난 인연이 ‘영원한 날 영원한 시’까지 함께 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티브이조선이앤엠은 추석을 맞이해 지난 15일 오후 6시 귀성길 등 장거리 이동에 즐거움을 선사할 ‘미스터로또 베스트 컴필레이션’ 디지털 앨범을 발매했다.

‘미스터로또’는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터트롯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티브이조선이앤엠은 “‘미스터로또 베스트 컴필레이션’은 그간 트롯 전사들의 수많은 무대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30곡으로 구성돼 있다”라며 “다양한 노래를 들으며 장거리 이동의 피로를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