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용명, MZ세대 인기 끈 비결은?…BTS 정국 생일카페 일화도 공개

조태영 기자I 2022.10.19 14:39:48
(사진=MBC ‘라디오스타’)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MZ세대의 인기 개그맨으로 등극한 김용명이 ‘라디오스타’를 방문한다.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박수홍, 꽈추형(홍성우), 양치승, 김용명이 출연하는 ‘뿜뿜! 활력 오락실’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용명은 KBS1 ‘6시 내 고향’에서 청년회장으로 활약해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웹예능 ‘크크루삥뽕’을 통해 MZ세대들과 격없이 소통하는 친화력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다.

이날 김용명은 “MZ세대들이 많이 알아본다”고 설명하며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비결을 귀띔한다. 특히 그는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생일카페를 방문한 일화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이후 정국이 생일카페를 방문한 김용명을 언급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김용명은 숨만 쉬어도 짤이 탄생하는 ‘짤 생성기’로 떠오르고 있다며 셀프 소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높아진 인기 때문에 심지어 이것까지 실거래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울러 김용명은 “딸 육아를 하는데 내 지분이 크다”고 밝히며 스윗대디 매력을 드러낸다. 또 김용명은 연예계 짠테크 고수라고 말한 뒤, 본인만의 꿀팁을 방출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토크쇼로 사랑받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