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지민, JYP 行.."음악적 지향점 고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영환 기자I 2012.05.21 16:28:38
▲ 박지민



[이데일리 스타in 김영환 기자]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우승자 박지민이 JYP 행을 공식 발표했다.

SBS는 21일 "박지민이 최근 JYP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데뷔 앨범을 준비한다"고 발표했다.

SBS 관계자는 "SM, YG, JYP 등 세 기획사는 초대 우승자의 성공적인 데뷔와 가수 활동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인식하에 박지민 측과 함께 진로에 대해 긴밀히 협의해왔다"며 "박지민이 지향하는 음악적 색깔 등을 고려해 최종적으로 JYP를 통한 데뷔가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우승자 박지민 역시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세 회사 중 한 곳에 들어가게 된 것이 꿈만 같다"며 "특히 박진영 심사위원의 꼼꼼한 지도를 계속 받을 수 있게 돼서 정말 기쁘고 이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드린 것보다 훨씬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배우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SBS 관계자는 "세 회사와 SBS가 모두 박지민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우승자가 반짝 스타가 아닌 진정한 스타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나가겠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박지민 외에도 `K팝스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이하이, 백아연 등 여러 참가자들에게 러브콜이 몰리고 있다. SBS 관계자는 "역대 어느 오디션보다 훨씬 많은 스타를 배출해 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팝스타`는 올해 11월 중 방송을 목표로 시즌2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6월초부터 1차 접수를 시작할 계획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후궁:제왕의 첩` 언론시사회 사진 더보기
☞`돈의 맛` 김효진 사진 더보기
☞김기범 `퍼스트룩`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양현석, 홍대 땅부자 비결은.."부동산 김치찌개"
☞장훈 쓴소리 "日진출 한국타자들, 몸쪽공 치는 법 배워야"
☞박지민, JYP 行.."음악적 지향점 고려"
☞`성폭행 혐의` 고영욱, KBS 한시적 출연 규제
☞G컵녀 정수정, 걸그룹 데뷔…써니데이즈 '가져가'
☞`JYP 신인` JJ프로젝트, 아이튠즈 댄스차트 10위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