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받네"…'연애남매' 출연진·최종 커플, 코멘터리 공개된다

김가영 기자I 2024.06.12 10:10:53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연애남매’ 출연진들의 못다한 이야기가 웨이브 채널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오는 21일 웨이브 ‘연애남매’ 프로그램관을 통해 출연진들이 본 방송을 보며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스페셜 코멘터리 영상 ‘연애남매_어땠냐면’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그 중에서는 가족과 함께 출연하는 남매는 물론, 최종 커플이 함께 코멘터리를 진행할 예정으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첫 방영 후 마지막 회차를 앞두고 있는 현재까지 웨이브 예능 분야 신규유료가입견인 1위를 지속 기록 중이다.

웨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연애남매_어땠냐면’의 티저 영상에는 전지적 시청자 시점으로 리얼한 리액션을 펼치는 남매들의 모습이 예고됐다. 그 중에서는 재형, 세승 남매와 용우, 주연 남매의 가족이 함께 출연해 반가움을 안겼다. 이들은 눈을 동그랗게 뜨면서 놀라거나 “킹받네”, “다시보자” 등 찐리액션을 펼치고 있다. 본 방송 외 남매들의 리얼한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어 종영으로 아쉬운 마음을 느끼는 시청자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연애남매_어땠냐면’은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8시 웨이브 프로그램관을 통해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