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양희경, ‘아삭한 부추 겉절이+물 없이 수육 삶기’ 특급 레시피 공개

장구슬 기자I 2018.11.13 10:51:15
(사진=KBS2 ‘볼빨간 당신’)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집밥여왕’ 배우 양희경이 김장철 맞이 특급 집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KBS2 ‘볼빨간 당신’에 출연 중인 양희경은 붕어빵 두 아들과 함께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집밥 레시피를 공개하고 있다.

그동안 양희경은 한량TV를 통해 ‘달걀 떡볶이’, ‘제육밥전’, ‘밥품두(밥을 품은 두부)’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량TV는 현재 급속도로 팔로워가 증가하며 많은 사람에게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끌고 있다.

13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김장철을 맞이해 ‘집밥여왕’ 양희경의 특급 요리 레시피가 공개된다. 바로 얼갈이 부추 겉절이와 삼겹살 수육이다.

양희경은 제철을 맞아 쉽게 구할 수 있는 얼갈이와 부추로 겉절이를 만들었다. 듣기만 해도 식욕이 샘솟는 양희경의 “소금 솔솔” 멘트와 함께 완성된 얼갈이 부추 겉절이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과 아삭아삭한 식감을 자랑했다고. 양희경은 또 물 없이 수육을 만드는 특급 레시피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장철에 맞는 집밥요리 등장에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식구들 모두 군침을 삼켰다고 한다. 특히 이영자는 더는 참을 수 없다는 듯한 표정으로 “난 재벌은 하나도 안 부러운데 양희경 선생님은 정말 부럽다”며 속마음을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함께 있을 때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삼덩이 양희경 모자의 이야기와 맛깔스러운 집밥 레시피는 13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