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이휘재 첫사랑' 임상아 근황, 전지현 백 '아트디렉터 변신'

정시내 기자I 2014.01.07 11:56:26
개그맨 이휘재가 첫사랑이라고 언급한 가수 출신 디자이너 임상아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국에서 ‘상아백’으로 성공한 임상아는 SK네트웍스가 론칭한 핸드백 브랜드인 ‘루즈앤라운지’의 아트디렉터로 기용됐다. ‘루즈앤라운지’는 일명 전지현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가방 브랜드다. 사진-마리끌레르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개그맨 이휘재가 첫사랑이라고 언급한 가수 출신 디자이너 임상아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상아는 1995년 1집 앨범 ‘뮤지컬’로 데뷔해 이국적인 외모로 영화 ‘복수혈전’ ‘형제의 강’ 등 출연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이후 1999년 모든 연예계 활동을 접고 미국으로 떠나 2006년 ‘상아(SANG A)’라는 가방 브랜드를 론칭해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 사랑받는 가방 디자이너 겸 CEO로 활약하고 있다.

개그맨 이휘재가 첫사랑이라고 언급한 가수 출신 디자이너 임상아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온스타일, SBS ‘별에서 온 그대’
임상아가 한국 방송에서 마지막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은 2013년 초 Onstyle ‘스타일로그 NOW’를 통해서다.

미국에서 ‘상아백’으로 성공한 임상아는 SK네트웍스가 론칭한 핸드백 브랜드인 ‘루즈앤라운지’의 아트디렉터로 기용됐다.

당시 방송에서 임상아는 본인이 아트디렉터로 참여한 백 브랜드 ‘루즈앤라운지’ 론칭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이날 모델에게 어울리는 가방을 추천해주며 디자이너로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루즈앤라운지’는 일명 전지현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가방 브랜드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이 직접 착용해 이목을 끌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임수향 화보 사진 더보기
☞ 전지현, 루즈앤라운지 행사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이휘재 "첫사랑은 임상아, 고2 때 한눈에 반했다"
☞ 클라라 연습영상, 레깅스 입고 '섹시 퍼포먼스'
☞ 이광수, 2천 명 팬미팅 성료 '아시아 대세남'
☞ [포토] 임수향, 아찔한 치파오 자태 '늘씬 몸매 과시'
☞ 임수향 치파오 자태, 여검객 변신 '섹시 카리스마'
☞ [포토]임수향, 치파오에 드러난 각선미 '고혹적 매력'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Failed to fe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