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종혁 “해병대 선임 현빈, 굉장히 엄했다”

정시내 기자I 2013.05.09 16:08:18
가수 오종혁이 해병대 선임인 배우 현빈 군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군 시절 현빈은 엄한 선임이었다고 전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김정욱 기자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오종혁이 해병대 선임인 배우 현빈을 언급했다.

9일 방송된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에는 뮤지컬 ‘그 날들’ 배우 오만석과 오종혁이 출연했다.

이날 DJ 공형진은 오종혁에게 해병대에서 함께 복무했던 현빈에 대해 물었다.

이에 오종혁은 “잠깐 같이 있다가 내가 1사단 포항으로 넘어갔다. 현빈이 나보다 3기수 선임”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현빈 군 생활에 대해 “굉장히 엄한 걸로 기억한다. 딱히 후임의 군기를 잡는다기보다, 차분한데 아닌 건 확실하게 아니라고 못 박아주셨다”라고 전했다.

또 현빈과 친분이 있는 공형진은 “현빈에게 오종혁 이야기를 많이 들어왔다. 칭찬을 하더라”고 말했다.

오종혁 현빈 군 생활 언급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빈 해병대에서 엄한 선임이었구나”, “현빈 멋있네요”, “현빈 해병대에서 좋은 선임이었을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만석, 오종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그날들’은 대학로 뮤지컬 센터 대극장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공연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현빈, K2 2013 S/S 패션쇼 사진 더보기
☞ 현빈 `K2` 화보 사진 더보기
☞ 현빈, 마라톤대회 참가 사진 더보기
☞ 해병대 `현빈`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현빈 공항패션, 심플한 블랙 패션 ‘역시 패셔니스타’
☞ 현빈, "군 공백기 동안 인기보다는 연기 걱정"
☞ 현빈, 영화 '역린'에서 정조 역할로 컴백
☞ 하지원 향기 기억, '설경구-막걸리 이승기-카라멜' 현빈은?
☞ 현빈, 대만 이어 태국 팬미팅도 성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