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어떤 안녕' 서인국 왕지원, 스틸 첫 공개..포근+아련 연인 느낌

강민정 기자I 2014.02.11 09:14:33
어떤안녕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서인국과 왕지원이 주연을 맡은 5부작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극본 원태연 최은하, 연출 원태연)’의 스틸컷이 첫 공개됐다.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은 지난 10일 오후 드라마 큐브의 공식 홈페이지와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 신인그룹 멜로디데이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촬영 현장과 드라마 속 주요 장면을 담은 총 4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1일 공개된 사진 속의 서인국은 카메라 앞에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우수에 젖은 눈빛과 슬픈 표정으로 캐릭터에 몰입하며,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서인국과 왕지원은 촬영 직전, 추운 날씨 속에 손을 꼬옥 잡은 사랑스런 분위기와 함께 여자 주인공인 왕지원이 추위에 떨고 있는 서인국을 위해 카디건을 덮어주는 모습 등 연인들의 달달하고 로맨틱한 데이트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서인국 왕지원 어떤안녕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는 5부작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은 삶의 마지막 순간에 만난 두 남녀의 특별한 하루를 담은 이야기이다. 드라마의 주제곡은 데뷔 전 다수의 OST를 통해 목소리를 알려온 실력파 보컬 그룹 멜로디데이의 데뷔곡으로, 데뷔에 앞서 드라마를 통해 먼저 공개된다. 서인국과 왕지원의 역할을 소개하는 영상이 오는 12일과 13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오는 17일 오후 11시 드라마 전문 케이블 채널인 드라마큐브(Dramacube)에서 첫 방송된다. SK브로드밴드 BTV, 멜론, 로엔뮤직 유튜브채널, 네이버TV캐스트 등 케이블, IPTV,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