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배우 김혜수가 SK국제전화 `00700`의 모델로 발탁됐다.
SK텔링크는 김혜수를 새 모델로 한 `00700` 신규 TV광고를 9월1일부터 온 에어한다고 밝혔다.
새 광고는 중장년층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국민체조에 `00700` 숫자를 형상화한 체조동작과 “공!공!칠!공!공!” 구령을 곁들인 `국민번호 체조` 콘셉트로 제작됐다.
`00700`을 상징하는 흰 옷에 붉은색 확성기를 든 김혜수는 광장에 모인 군중들을 향해 “국민번호 시작”이라는 구호를 외치고 `국민번호 체조`를 지휘하며 특유의 당당하고 지적인 매력을 발산했다고 SK텔링크 측은 전했다.
이를 통해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한국산업의 국가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등 주요 고객만족 및 브랜드경쟁력지수에서 1위를 달성한 `00700`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전화 국민번호`로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는 게 SK텔링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광화문광장, 한강시민공원 등 서울 주요 명소에서 수백 명의 군중이 김혜수의 지휘에 맞춰 일사불란하게 `국민번호 체조`를 하는 장면이 백미로 꼽힌다.
수백 명의 보조 출연자들은 일사불란하게 동작을 맞추기 위해 촬영 전날 합숙까지 하는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촬영 당일은 낮 최고 기온이 34도를 넘을 정도로 더웠지만 스태프와 보조출연자들이 지쳐갈 때 김혜수는 밝은 웃음과 체조 동작을 변형한 코믹 댄스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층 활기차게 이끌었다.
▶ 관련기사 ◀
☞`김혜수의 W`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유해진 "`김혜수의 W` 즐겨 본다"
☞김혜수 `W` 출연료는?
☞김혜수 "현재 결혼계획 전혀 없습니다"
☞[포토]김혜수 'W 잘 부탁드립니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