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론칭 파티는 아디다스골프 APAC 총괄 디렉터인 토모 바이스테드의 웰컴 스피치를 시작으로 문도엽, 최진호, 이준석, 조우영, 이정은, 홍예은 등 아디다스골프 소속 선수들의 신제품에 대한 인터뷰가 이어졌다. 선수들의 시원한 드라이버 장타를 직관할 수 있는 맞대결이 펼쳐졌다.
또한, 아디제로ZG를 직접 착용하고 스윙, 퍼트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럭키드로우, 아디제로 퀴즈 이벤트, DJ 파티 등으로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아디다스골프 소속 선수인 이정은은 “업그레이드된 아디제로 ZG의 가장 큰 장점은 편안함이다. 라운드 내내 가벼운 기분을 들게 해주며, 확실한 접지력을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디제로ZG와 함께하는 LPGA 투어 대회들이 기대된다”며 신제품 골프화에 대한 만족감을 밝혔다.
18홀 내내 가벼움을 제공할 아디제로ZG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아디다스골프 청담 직영점, 백화점,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골프 장우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