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24 S/S 시즌 신제품 출시

주미희 기자I 2024.02.13 14:21:52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24 S/S 시즌 신제품(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투어핏 S(TOUR-FIT S), 투어핏(TOUR-FIT), 플레이(PLAY) 세 가지 콘셉트의 2024 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투어핏S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대표 헤리티지 라인인 투어핏에서 한단계 더 기능적인 요소에 집중해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최상급 ‘슈퍼 프리미엄 퍼포먼스’다. 23F/W에 선보인 관절 움직임을 위한 절개 디테일에서 업그레이드해 입체적으로 구조화된 두 가지 무브먼트 셀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골퍼의 움직임에 따라 절개된 T자 모양의 셀이 벌어져 걸리는 느낌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스윙을 구현해 준다. 또 엠보싱이 들어간 육각형 모양의 셀로 팔꿈치 움직임에 따라 아코디언처럼 늘어나 더 뛰어난 스트레치로 유연한 스윙을 돕는다. 이번 시즌에만 특별하게 ‘T 블루’ 컬러를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 투어핏은 지난해에 이어 ‘로드 & 익스플로드 Load & Explode’ 테마를 바탕으로 한 제품을 선보인다. 백 스윙 시 힘을 축척(Load)시켰다가 다운 스윙 시 힘을 발산(Explode)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절개 패턴과 함께 스윙 시 스트레치가 많이 요구되는 패널 부분을 따라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투습도와 발수 기능이 매우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라운드 내내 쾌적하고 한결 같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필드와 일상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플레이 라인은 미니멀하고 심플한 외관이 돋보인다. 곳곳에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를 활용한 디테일을 가미했다. ‘포레스트’ 계열의 컬러로 상쾌한 필드룩을 완성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2024 S/S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브랜드 스토어에서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쇼퍼백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매장 소진 시까지)이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24 S/S 시즌 신제품(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