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굿샷 보면 경품이 가득"..5월 가족여행은 녹색 필드로

김인오 기자I 2013.04.30 13:41:16
지난해 2회 대회 가족 행사 모습
[이데일리 스타in 김인오 기자] 큰돈을 들이지 않고 골프 클럽을 교체할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 있다. 5월3일부터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KG 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는 간단하다.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ladiesopen.co.kr)를 방문해 어느 선수가 우승할지 대회 1라운드 전날인 5월2일까지 입력하면 된다. 대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레이쿡골프 퍼터, 아사가오골프 우드, 야마하 유틸리티, 포틴 드라이버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대회장을 직접 찾는 갤러리에게는 더 큰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대회 기간 동안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가한 갤러리 중 한 명에게 기아자동차 모닝 자동차가 증정된다. 마지막 날인 5월5일 우승자 시상식이 끝난 직후 공정한 방식으로 당첨자를 결정한다. 빈폴 아웃도어 글램핑 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함께 준비돼 있다.

이번 대회는 어린이날과 일정이 겹쳐 가족 동반 갤러리가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골프장이 생소한 어린이들에게는 자칫 무료한 시간이 될 수도 있다. 이를 위해 주최 측은 가족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체험인 ‘응원 피켓 만들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작은 소망을 모아 희망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는 ‘드림 트리’도 세워진다.

이밖에 어린이날에는 페이스 페인팅, 도미노 피자 무료 배포, 에코백 만들기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돌아오는 주말,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는 기분으로 골프 여제들의 화려한 플레이도 보고 가족애도 느낄 수 있는 안성으로 떠나는 것은 어떨까

페이스페인팅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