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강동원·고수 `초능력자`, 관객요청에 유료시사 확정

최은영 기자I 2010.11.01 14:32:55
▲ 강동원 고수 주연의 `초능력자`

[이데일리 SPN 최은영 기자] 11월 한국영화 기대작 `초능력자`가 관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개봉 1주전 유료 시사를 확정했다.

`초능력자`는 10일 개봉에 앞서 6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점과 CGV 왕십리, 코엑스 메가박스, 씨너스 센트럴에서 유료 시사를 진행한다고 영화제작사 영화사 집이 밝혔다.

개봉 전 단 하루 진행되는 유료 시사회에는 주연배우 및 감독의 특별 무대인사도 예정돼 있어 더욱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주연배우 강동원, 신예 정은채, 김민석 감독이 무대인사에 참여,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안타깝게도 고수는 차기작인 영화 `고지전`의 지방 촬영으로 이날 무대인사에는 참여하지 못하고 개봉 주부터 무대인사에 합류하게 됐다.

`초능력자`는 눈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강동원 분)가 유일하게 자신의 초능력이 통하지 않는 사람(고수 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두 남자의 대결을 그린 작품. 스타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갖춘 배우 강동원과 고수의 만남으로 제작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영화사 집 측은 "영화 `초능력자`가 강동원 고수의 동반 캐스팅과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통하지 않는 유일한 남자의 대결`이라는 신선한 설정으로 각종 설문조사에서 1위를 휩쓰는 등 기대를 사고 있다"며 "개봉 전 미리 영화를 관람하려는 관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유료 시사회를 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영화 `초능력자`의 유료 시사 및 무대인사 일정은 영화 홈페이지(http://www.choin2010.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 관련기사 ◀
☞[포토]고수 `원빈 조인성 강동원, 다 함께 영화 찍고파`
☞[포토]`고비드` 고수, `조각미남의 조각포즈`
☞[포토]`초능력자` 고수, `여심 녹이는 눈빛`
☞[포토]고수 `나는 아날로그형 인간`
☞[포토]고수 `강동원과 기싸움? 매력이 달라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