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도깨비' OST 등 릴레이 커버 영상 공개…"완곡 들려줘"

박미애 기자I 2017.01.31 10:38:09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보이그룹 보이스퍼가 드라마 ‘도깨비’ OST 등의 릴레이 커버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보이스퍼는 최근 인스타그램(SNS)에 노 메이크업에 자유로운 복장을 하고 연습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잇따라 공개했다.

‘닫힌 음악회’라는 타이틀 아래 게재된 영상에서 보이스퍼는 인기절정의 드라마 ‘도깨비’의 OST로 차트 정상을 석권한 크러쉬의 ‘Beautiful’, 정준일의 ‘첫 눈’, 찬열과 펀치의 ‘Stay with me’를 비롯해 지소울의 ‘Love me again’, 자이언티 ‘꺼내먹어요’. 크러쉬 ‘우아해’, 박효신의 ‘야생화’ 등을 보이스퍼만의 감성 보컬로 커버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대박이다”, “너무 좋다”, “감미롭다”, “완곡을 들을 수 있게 해달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보이스퍼는 이같은 커버 영상을 릴레이 공개한 데 대해 “방송활동 외에 팬들과 좀 더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평소 좋아하는 곡들을 팬들께 커버 영상으로 선보여 드리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시작하게 됐는데 많이 호응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고 밝혔다.

보이스퍼는 엠넷 ‘슈퍼스타 K6’에서 ‘북인천 나인틴’으로 첫 선을 보인 후 지난해 2월 데뷔,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 ‘여름감기’, ‘넌 지금 어디에’에 이어 최근 활동곡 ‘어쩌니’에 이르기까지 숨가쁘게 활동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아육대' 후프 놓친 성소, 선수급 경기에도 '금메달 2연패 좌절'
☞ ‘라스’ 김나영 “길가던 내게 반한 남편, 수소문해 만나”
☞ 한재림 "노 대통령 서거 큰 충격…자기검열 안 해"(인터뷰)
☞ 공유, 몸값 대비 티켓 파워 최고…흥행과 개런티 상관관계
☞ ‘도깨비’, 알다가도 모를 흠집내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