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in X 킹덤] 무진, 훈훈 비주얼 ‘남친짤 장인’

윤기백 기자I 2021.02.02 10:54:29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스타in X 킹덤]은 2월 18일 데뷔 예정인 GF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킹덤(KINGDOM)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킹덤은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자한·치우로 구성된 7인조 그룹인데요. 작사·작곡·안무제작은 물론이고 4개 국어 구사를 비롯해 다양한 재능을 갖춘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돼 가요계에서는 2021년을 사로잡을 강력한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멤버는 무진입니다. 무진은 팀 내 패셔니스타로 유명한데요. 남다른 패션 센스는 물론이고 셀카도 워낙 잘 찍어서 ‘셀카 천재’로 불리곤 합니다. 특히 최근 공개된 3차 티저에서는 남다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무진에게 셀카를 잘 찍는 비법은 무엇인지, 남다른 패션 철학이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본 촬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습니다.)



-셀카를 참 잘 찍으시네요?

△“셀카요? 솔직히 비법이라고 하기엔 조금 그렇고요(웃음). 그냥 뭔가 유명하게 ‘남친짤’(남자친구 사진을 일컫는 말) 그런 거 많잖아요. 제가 그런 사진들을 많이 봐서 ‘이렇게도 찍으니깐 예쁘네’하면서 많이 보고 찍다 보니 셀카 실력이 늘어난 것 같아요.”(무진)

-패션에도 관심이 많은가 봐요?

△“(패션 아이템 중에서도) 신발을 좋아해요. 신발 이야기를 하니깐 갑자기 신발을 사고 싶네요. 하하.”(무진)

-신발 택(상표)을 떼지 않네요?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택을 원래는 귀찮아서 안 뗐는데, 계속 안 떼다 보니 패션처럼 됐습니다. 이젠 저만의 패션으로 생각하려고요.”(무진)

-최근 공개된 3차 티저에서 무진의 모습이 무척이나 강렬하던데요. 어떻게 보셨나요?

△“많이 낯설죠(웃음). 제가 캐릭터에 대한 공부를 하려고 관련된 영화 같은 걸 많이 봤거든요. 영화 속에서나 보던 머리 스타일을 제가 직접 하니깐 신기하더라고요. (그런 스타일을 소화하기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무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