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준호, 영웅본색 완벽재연 '가죽점퍼+선글라스+성냥개비' 풀장착

박미애 기자I 2015.07.05 10:47:51
김준호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1박2일’ 김준호가 영화 ‘영웅본색’을 완벽하게 재연했다.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는 ‘너네 집으로’ 특집 1탄인 대전 김준호의 집으로 찾아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김준호가 학창시절 자신이 입고 다녔던 90년대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준호가 90년대에 모든 남학생들이 한 번쯤은 따라 했었던 영화 영웅본색을 완벽하게 재연하고 있다. 김준호는 검은 가죽점퍼와 청바지로 그때 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헤어 무스를 듬뿍 바르고 앞이 보이지 않을 것 같은 선글라스까지 풀 세트로 장착한 완벽한 모습으로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또 주윤발의 트레이드 마크인 성냥개비를 입에 물고 한껏 폼을 잡고 있는데, 90년대 필수 아이템이었던 도끼빗을 능청스럽게 권총인 것처럼 포즈를 취하며 영화 영웅본색의 한 장면을 완벽하게 재연해 폭소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김준호는 제작진에게 건네받은 통기타를 연주하며 길거리 공연을 펼쳤는데, 생각보다 그의 실력이 출중해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

김준호가 추억의 90년대 패션을 소화한 배경은 ‘1박2일’에서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13세 나이 극복' 이동건♥지연 사진 어떻게 공개됐나
☞ 무한도전 가요제 혁오 밴드, 아이유도 팬..'뜨거운 관심'
☞ '슈퍼맨' 추사랑, 발레요정 변신 '꽃미모·청순미 폭발'
☞ '너사시' 하지원 검정 눈물 주룩, 망가짐 불사한 오열연기
☞ 나인뮤지스, 신곡 '다쳐'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칼군무란 이런 것!'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