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부대’(감독 안국진)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 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손석구와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댓글부대’ 개봉을 앞두고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을 비롯해 ‘빠더너스’, ‘유브이 방’ 등에 출연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오늘 저녁(18일) 오후 6시,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다. 신동엽, 정호철이 출연한 게스트와 날 것 그대로 즐기며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방송인만큼 ‘댓글부대’ 주역들의 편안한 이야기와 함께 영화부터 현실까지 이어지는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극장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로 ‘댓글부대’의 홍보 릴레이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티켓 프로모션은 오는 19일(화) 오전 10시 CGV 스피드 쿠폰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씨네Q 무비0원딜, 오후 4시에는 메가박스 빵원티켓 프로모션이 오픈 된다. 또 다음 날인 20일(수) 오전 11시에는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가 진행될 예정이다. 각 극장 티켓 프로모션은 영화 관람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선착순 이벤트인 만큼 영화 ‘댓글부대’를 향한 뜨거운 예매 열기가 예상된다.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홍보 릴레이를 펼치며 영화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범죄 드라마 ‘댓글부대’는 3월 27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