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데뷔 100일' 더윈드 "1년, 10년, 100년… 오래오래 함께해요"

윤기백 기자I 2023.08.22 18:46:28
더윈드(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위 고’(WE GO) 활동 성료와 함께 데뷔 100일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올 여름 내내 첫 싱글 ‘레디 : 여름방학’ 타이틀곡 ‘위 고’로 활발히 활동하며,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매력을 전파했다.

3주간의 ‘위 고’ 음악방송 활동을 성료한 더윈드는 22일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많은 성장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활동이었던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위즈(WHIZ, 팬덤명)들 덕분에 이번 활동도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라이브 맛집’, ‘사이다 청량돌’로서 더 멋지게 성장할 더윈드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소감을 밝혔다.

오늘(22일)은 더윈드의 데뷔 100일 기념일이기도 하다. ‘아일랜드’부터 ‘위 고’까지 착실한 성장세를 그려온 더윈드는 “위즈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하루하루 행복했어요! 같이 울고 웃는 멤버들과 항상 힘을 불어넣어 준 위즈에게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늘 지금과 같이 함께할테니 위즈들도 더윈드와 1년, 10년, 100년, 오래오래 함께해주세요”라고 팬들께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윈드는 이달 말 태국 프로모션으로 데뷔 후 첫 해외 일정을 소화하며,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다음은 더윈드 멤버들의 소감.

“우선 이번 활동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음에 우리 멤버들과 여러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벌써 어느새 데뷔 100일이 된 저희 더윈드, 늘 지금과 같이 함께할 테니 위즈들도 더윈드와 1년, 10년, 100년, 오래오래 함께해주세요!!”(신재원)

“3주간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동시에 더윈드가 데뷔한지 100일이 되었는데요. 우선 100일 동안 열심히 달려온 멤버들에게, 그리고 항상 힘을 불어넣어 준 위즈에게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라이브 맛집, 사이다 청량돌로서 여러분에게 더 좋은 모습들 보여드릴 테니 저희 더윈드 많이 사랑해주세요!”(김희수)

“저희 더윈드가 데뷔한지 벌써 100일이라는 시간이 되다니 진짜 믿기지 않아요. 그 사이에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은데 우선 같이 울고 같이 웃는 멤버들과 고생하시는 스태프분들 감사드리고 우리 위즈~! 항상 저희와 함께 있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도 함께 해요. 사랑해요♥”(타나톤)

“1주차에 비해 많은 성장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3주간의 활동이었던 것 같아서 너무 너무 좋습니다. 2번째 활동을 무사히 마쳐준 우리 멤버들, 항상 응원해주는 우리 위즈!! 같이 있었던 시간이 벌써 100일이나 되었다는 게 너무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항상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최한빈)

“더윈드가 위즈와 만난지 100일이 되었는데요! 그 간 벌써 두 번의 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합니다! 특히 이번 활동 때는 전보다 더 성장하고 청량해진 저희 더윈드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성장할 더윈드 많이 응원해주세요!”(박하유찬)

“저희가 더윈드로서 위즈들과 함께한 시간이 100일이 되었습니다! 위즈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하루하루 너무 행복했어요! 활동하는 동안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린 것처럼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 나가는 더윈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안찬원)

“더윈드가 위즈들을 만난지 100일 무려 100일!!이 됐는데요. 우리 위즈들 덕분에 이번 활동도 무사히 잘 마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 멤버들 이번 활동도 너무 수고했고 사랑해!! 또 다음 활동때는 더 멋지게 더 많이 성장해서 올 테니 위즈들 많이 기대해줘요!! 더윈드 많이 사랑해주세요!!♥”(장현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