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혜리는 이날 오전 6시 12분께 강남구 청담동 청담사거리에서 벤츠 승용차를 몰다가 권모(57)씨의 제네시스 승용차와 충돌했다.
사고 당시 김혜리는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 이상으로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김혜리는 지난 2004년 8월에도 음주 운전 파문을 일으킨 뒤 연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김혜리는 당시 강남구 논현동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다 중앙선을 침범, 반대 차선에서 신호대기 중이던 B씨의 승용차를 들이받았다.
김혜리는 음주운전 사고를 낸 뒤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12일 운전면허 취소와 함께 불구속 입건된 바 있어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김혜리는 이후 약 1년간 자숙기간을 가지고 지난 2005년 9월 MBC 드라마 ‘신돈’으로 복귀했다.
한편 김혜리는 1988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드라마 ‘그리고 흔들리는 배’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드라마 ‘이별 없는 아침’, ‘사랑의 찬가’, ‘용의 눈물’, ‘태조 왕건’, ‘신돈’, ‘장미의 전쟁’ 등 안방극장에서 다수의 작품을 통해 활약을 펼쳤다.
▶ 관련기사 ◀
☞ 성현아, 항소심 2차 공판 "성매매 했다" 증언 나와 '새국면'
☞ 이효리 "장예원 아이돌 미모" 대학교 홍보 사진 보니 '청순'
☞ 유연석-조윤희, 커플 화보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 명나라 500억 괘불, 중국 미술품 중 경매 최고가 '낙찰자는 누구?'
☞ 조윤희, 서인국에 호감 "딸기 씻어 먹여주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