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윤진서의 산문집 ‘비브르 사비(Vivre Sa Vie)’를 인상 깊게 읽었고, 그녀의 삶에 대한 가치관, 라이프 스타일이 디디에 두보 fw 컬렉션과 잘 어울린다 생각해 함께 화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에서 윤진서는 누디톤의 레이스 원피스와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롱 드롭 싱글 이어링을 착용하고 절제된, 그러나 관능적인 눈빛과 몸짓을 보여줬다. 한층 과감해졌지만 유난스럽지 않은 변화의 사일런트 밸런스 컬렉션과 담담하게 대중과 소통하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는 윤진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화보 촬영이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
배우이자 작가로, 그리고 블로거로. 다양한 방법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그녀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윤진서의 배우로서의 앞날 또한 기대된다. 윤진서와 디디에 두보가 함께한 센슈얼 화보는 패션 매거진 W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 '서프라이즈' 서강준-공명,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박형식, 경수진 지목"
☞ [포토]박신혜, '귀여운듯 발칙하게'
☞ [포토]'박신혜, 귀여운듯 섹시하게'
☞ '유혹' 권상우·최지우, 11년 재회의 환상 호흡..'99%의 노력'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수도권 시청률 4회 연속 1위..'화제성 입증'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