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이유 열애설 해명에 “은혁과의 관계 설명 미흡했다”

정시내 기자I 2013.08.23 10:54:18
방송인 김구라가 가수 아이유의 스캔들 해명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구라는 SBS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했던 아이유의 스캔들 해명에 대해 “모 아이돌과의 관계 해명이었지만 아이유는 이야기하기를 원하지 않았다”며 “방송이 나간 후 시청자들의 평가는 호의적이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사진-JTBC ‘썰전’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가수 아이유의 스캔들 해명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김구라는 SBS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했던 아이유의 스캔들 해명을 언급했다. 아이유는 지난해 11월 실수로 자신의 트위터에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과 찍은 사진을 게재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아이유가 화신에 출연했을 때 ‘사진을 왜 올렸냐’고 물었는데 ‘실수였다’라고 대답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시청자들이 원하는 건 사진을 올린 이유가 아니라 모 아이돌과의 관계 해명이었지만 아이유는 이야기하기를 원하지 않았다”며 “방송이 나간 후 시청자들의 평가는 호의적이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김구라의 아이유 언급에 대해 누리꾼들은 “아이유는 언급하기 싫었을 것 같다”, “은혁과 무슨 사이일까?”, “아이유 솔직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아이유 사진 더보기
☞ 아이유·용감한녀석들 명예경찰 사진 더보기
☞ 아이유 르꼬끄스포르티브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아이유 이종석 사과, “캐릭터 분장 싫어할 줄 몰랐다”
☞ ‘화신’ 아이유 해명, 임신설-은혁 열애설 “각오 단단히 했다”
☞ 아이유 해명 "다른 스태프도 함께였는데..."
☞ 아이유 “은혁 SNS 사건 때 유인나가 끼니 챙겨줘… 위로”
☞ 아이유 "은혁 자작극 아니다. 제가 사과할 일" 입 열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