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데뷔 D-1' 우주소녀, 서브곡 '캣치미' 티저로 반전 선사

김은구 기자I 2016.02.24 09:05:31
우주소녀 ‘캣치미’ 티저 영상(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가 데뷔앨범 타이틀곡 ‘모모모(MoMoMo)’에 이어 서브타이틀곡 ‘캣치미(CATCH M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인 한국의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중국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 게재된 ‘캣치미’ 티저 영상에서 12명의 우주소녀들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영상과 함께 올라온 “우주소녀 12명의 파워풀한 반전과 화려한 군무! 서브곡 ‘Catch Me’ 티저 공개!! 우리 중에 누가 맘에 드니? Catchme 2016XXXX”라는 글은 우주소녀의 자신감을 대변하는 듯하다.

‘캣치미’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모모모’의 러블리하고 청순한 매력과는 다른 반전을 선사하며 네티즌 사이에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정상급 기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됐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갖췄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우주소녀는 오는 25일 전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공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G컵모델' 코트니 스터든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황석정 "한동안 영화를 싫어했어요. 사랑에 실패한 것처럼"
☞ '친구' 곽경택 감독, 100억원대 사기 혐의 피소
☞ 이미도, ‘미스세캅2’ 출연 확정…중국집 사장役
☞ 이동휘, 혜리 SNS 사진에 "옷 입어라 덕선아" 댓글
☞ [MBC드라마①] 굿바이 ‘금사월’, MBC의 반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