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서장훈, 집 최초공개 '일렬종대 냉장고' 깜짝

정시내 기자I 2015.09.21 09:19:01
서장훈. 사진= SBS ‘힐링캠프-500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서장훈이 ‘힐링캠프’에서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한다.

오늘(21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 202회는 전직 국보급 센터 농구선수에서 예능 에이스로 거듭난 서장훈이 출연해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에게 큰 울림을 줄 힐링토크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장훈이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식사를 하며 자신의 정리 습관을 가감 없이 보여준 영상과 함께 셀프로 집을 촬영한 영상이 MC들에게 공개됐다. 사전 미팅에서 서장훈은 “남이 봤을 때 저게 뭐야? 라고 생각할 수 있는 게 굉장히 많은데 나만의 룰이 있어”라고 말해 모두를 집중하게 만들었다.

이후 화장실 문 앞뿐 아니라 그의 화장대와 거실, 냉장고 속까지 모든 것이 공개됐다. MC들의 놀라움과 웃음이 만발한 가운데 영상 속 서장훈은 “내가 좋아하는 위치와 방향이 있다”고 말했고 그의 말처럼 화장품은 물론 냉장고 속 음료들은 열을 맞추고 있는 것은 물론, 거실 탁자 위 리모컨과 책 역시 각이 제대로 잡혀 있었다.

특히 서장훈은 자신의 리얼 사생활을 공개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는데 “저는 결벽증까지는 아니고 상식적인 수준에서의 깨끗함의 끝이라고 생각한다”고 주장해 MC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한편 ‘힐링캠프’에서 모든 것을 보여줄 각오로 나온 서장훈의 유쾌하고 재미난 ‘힐링토크’는 오늘(21일) 밤 11시 15분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정형돈, 폐렴 입원 '이번주 방송 불참.. 치료에 전념'
☞ 빅뱅 탑, 잡지 표지 장식 '코믹+카리스마'
☞ [포토] 수지, 물오른 미모
☞ [포토] 수지, 초롱초롱 빛나는 눈빛
☞ [포토] 수지, 화장하는 모습도 '여신'
☞ [포토] 수지, 심쿵 '여신 비주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