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2PM 준호, 컵이야 모자야 '미친거 아니야?' 개인컷

박미애 기자I 2014.09.03 10:19:25
2PM 준호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2PM이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PM은 지난 1일 공개한 ‘미친 듯 놀 줄 아는 2PM’ 이미지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3일 0시 2PM 공식 사이트와 JYP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여섯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매력적인 눈웃음을 지으며 음료수를 건네는 준케이(Jun.K), ‘달리자’라고 신나게 소리를 지르고 있는 닉쿤, 올빼미 상을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올빼미 택연, 재미있는 걸 발견한 듯 신나는 표정으로 손을 뻗고 있는 우영, 컵을 머리에 올리고 온 몸으로 파티를 즐기고 있는 준호, 음료수를 뿜으며 환상 옆모습을 자랑하고 있는 놀 줄 아는 남자 찬성 등 총 여섯 장이다.

이미지들 속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은 화려한 파티 속 익살스런 모습을 담아, 2PM만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는 멤버 준케이의 프로듀싱 곡으로 바운스 디스코와 하우스를 기반으로 2PM의 이전 앨범 대비 한층 더 신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2PM은 오는 10일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날 오후 9시 서울 논현동 클럽 옥타곤에서 프리 파티(PRE-PARTY)를 개최한다. 15일에는 음원 공개 및 앨범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의 파티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