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소희 "김태희 고교 후배" '타투→교복 사진 화제'

정시내 기자I 2020.04.13 10:39:42
한소희 교복 사진.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배우 한소희가 김태희의 고교 후배인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소희 타투 사진에 이어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돼 이목을 모았다. 사진은 한소희가 학창시절 교복을 입은 모습으로 현재와 다름없는 미모를 과시해 이목을 모았다.

한소희는 배우 김태희의 모교인 울산여자고등학교에 1년 재학했고 이후 예고로 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소희는 과거 인터뷰에서 “김태희 선배님이 다녔던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나왔는데,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 김태희 선배님과 동창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전설적인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인기가 정말 많으시고,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다 있는 것에 신기하다고 하셨다”고 전했다.

또한 한소희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종종 성형 의혹도 제기되는데, 엄마와 똑 닮은 모습”이라며 “가끔 콤플렉스인 비대칭 얼굴을 교정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도 있다. 하지만 배우 얼굴에 있어 여러 면이 보여야 하는데 이런 것에 있어 비대칭 얼굴이 하나의 매력”이라고 말했다.

한소희는 1994년 생으로 2016년 CF ‘CJ 그곳에 가면’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돈꽃’, ‘백일의 낭군님’에 출연했다. 현재 JTBC ‘부부의 세계’에서 불륜녀 여다경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