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나현, 깜찍한 유혹…멤버별 컴백 티저 첫 주자

김은구 기자I 2016.06.17 10:14:35
소나무 나현(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소나무가 나현과 의진을 시작으로 멤버별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에 돌입했다.

소나무는 17일 오전 ‘초록달’ 홈페이지(http://www.tsenter.co.kr/sonamoo/)에 7개의 음표 중 세 번째인 플랫에 불을 밝히며 나현과 의진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나현은 티저 사진 속에서 음식이 한가득 차려진 만찬 뒤로 귀여운 메이드복을 입고 깜찍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재학 중인 나현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남자라면 한 번쯤 꿈꾸었을 장면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의진은 자동차 보닛 위에서 남다른 각선미를 과시했다. 금방이라도 빨려 들어갈 듯한 매력적인 눈빛의 의진은 빨간 레드립을 포인트로 한 메이크업과 짧은 크롭탑을 매치해 묘한 섹시미를 선보였다.

소나무는 오는 20일과 21일에도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남자들의 로망을 이뤄줄 7명의 소녀로 변신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소나무는 2015년 1월 파워풀한 걸스힙합을 선보였던 데뷔곡 ‘데자뷰(Deja Vu)’와, 같은 해 7월 비비드한 매력을 뽐낸 ‘쿠션(CUSHION)’ 이후 1년 만에 컴백한다. 소나무는 오는 29일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을 발매한다.





▶ 관련기사 ◀
☞ [오늘의 신곡]산이X레이나, 최강 케미 확인시키는 '달고나'
☞ [TV in 페이스북]①'좋아요' 누르면 시청률도 올라요
☞ [TV in 페이스북]②모바일 콘텐츠, '귀차니즘' 뚫어야 산다
☞ [TV in 페이스북]③'무도' '아형' '코빅', SNS가 사랑한 예능
☞ ‘38사기동대’ 마쁜이 마동석, 분위기메이커로 활약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