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od '미운오리새끼' 음원 차트 석권에 '맏형' 박준형, 손편지로 보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종민 기자I 2014.05.09 10:16:46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12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한 그룹 god의 박준형이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손편지를 써 공개했다.

박준형은 8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손편지에서 “국민 그리고 해외에 계신 여러분,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우리와 좋은 마음, 좋은 뜻으로 함께해 주신 여러분이 멋지고 자랑스럽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그룹 god의 박준형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미운오리새끼’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사진= 박준형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저희들이 얼마나 큰 힘이 될진 모르겠지만, 세월호 피해자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세월호 피해자들에 대한 위로도 빼놓지 않았다. 박준형은 “저희 god ‘미운오리들’도 해냈으니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기운 내세요. 사랑합니다. God Bless”라고 손편지를 마무리했다.

god는 8일 정오에 신곡 ‘미운오리새끼’를 발표했다. god의 ‘미운오리새끼’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미운오리새끼’는 지난 2002년 멤버 윤계상이 탈퇴한 후 12년 만에 god 멤버 5명이 함께 모여 만든 곡이다.

▶ 관련기사 ◀
☞ '어머니께' god, 어버이날 데뷔 15주년 프로젝트 선공개
☞ god 박준형, 신곡 작업 현장 공개 "밤새 선물 준비 중!"
☞ 박준형, god 컴백 카운트다운.."D-1 설렙니다. 두근두근"
☞ god '미운오리새끼', 음색-감성 예전 그대로 '국민 그룹 귀환'
☞ 윤계상, god 활동 소감.."선한 마음으로 참여"
☞ god 박준형-김태우, 완전체 컴백 D-1 인증샷 '두근두근'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