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유이, 체육복만 입어도 시선집중..`늘씬 몸매`

우원애 기자I 2015.02.08 15:03:31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배우 유이가 패기 넘치는 체육 소녀로 변신했다.

오는 9일 (월) 밤 11시 첫 방송하는 tvN 갑을 로맨스 ‘호구의 사랑’(연출 표민수, 극본 윤난중, 제작 MI)이 여주인공 유이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유이는 극 중 ‘은반에는 김연아가 있다면 물에는 도도희가 있다’는 말로 표현될 만큼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역을 맡는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컷 속 유이는 극 중 도도희의 남다른 고등학교 시절을 재현해 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에서 유이는 뛰어난 운동신경을 지닌 의욕 만점 체육 소녀로 변신했다. 사진에서는 특히 체육복만 입어도 시선이 집중되는 유이의 늘씬한 몸매가 드러나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호구의 사랑’에서 유이는 전교 남학생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전교 얼짱으로, 특히 체육시간에 남학생 못지 않게 불꽃 튀는 승부욕과 걸쭉한 입담을 뽐내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 주인공 ‘강호구’(최우식 분)는 물론 전교 남학생들의 첫사랑이었던 도도희의 매력은 어떨지,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걸쭉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분),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고수 ‘강호경’(이수경 분) 이들 4명 호구 남녀의 갑을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2월 9일 (월)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란제리·수영복 패션쇼(MODE CITY PARIS) 사진 더보기
☞ 반클리프 아펠 행사장 찾은 `여배우들`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고소영 vs 김희애, 반클리프 아펠 행사장서 `미모 맞대결`
☞ `52년 전통` 세계 최대 규모 `란제리쇼`는?
☞ `술집난동` 텔런트 임영규, 결국 구속
☞ `슈퍼맨` 추사랑+삼둥이, 생기발랄 `바라밤` 4남매.. "들썩~들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