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 깜짝 영상 인사 "다시 힘차게 달려볼 것"

이선우 기자I 2023.01.01 18:57:32

지난해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
신규 앨범 준비 중 '컴백' 예고
"곧 좋은 소식으로 찾아갈 것"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빅뱅 지드래곤(사진)이 2023년 새해 신규 앨범 발표 등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빅뱅 공식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G-DRAGON - GUERRILLA DESK : G_Division’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드래곤이 새해를 맞아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영상으로, 지드래곤의 새해 인사와 메시지를 담았다. 지드래곤은 영상에서 “이렇게 팬 여러분을 찾아뵙는 게 오랜만”이라면서 “그동안 많은 소통을 못했다. 저의 근황, 내년 계획을 궁금해 하실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인사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팬 여러분과 만나거나, 무대로 찾아뵙지 못했다”며 “그래도 제 자리에서 하루하루 나름 알차게 쉬면서 충전도 하는 그런 한 해였다”고 회상했다.

그는 지난해 휴식과 충전으로 내실을 다진 만큼 새해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지드래곤은 “이 자리를 빌어 내년엔 열심히 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려 한다”며 “신규 앨범을 준비하는 등 여러가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 뵐 수 있는 한 해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2022년 한 해 고생 많으셨다. 새해엔 더더욱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다시 힘차게 달려보자, 좋은 소식으로 만나자”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지난해 지드래곤은 빅뱅 멤버들과 함께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를 발매,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