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가맨` 고나은, 김유정 닮은꼴 눈길.."배우 말고 파파야" 소감 전해

박지혜 기자I 2016.01.27 07:41:41
배우 고나은(사진=인스타그램)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배우 고나은이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을 통해 그룹 파파야로 돌아간 소감을 전했다.

고나은은 27일 인스타그램에 “15년만에 배우 고나은 말고 파파야였던 하루! 타임머신 타고 아이돌 걸그룹 놀이하게 해준 ‘슈가맨’ 감사합니다!”라며, “유느님과 재회에 감미로운 노래로 우승을 해준 케이윌까지 정말 좋은 추억 행복했고 재밌었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고나은은 “배우 고나은의 일일 파파야 추억의 papaya 놀이. 이젠 어디에서든 춤은 리듬만 타는걸로”라고 전했다.

고나은은 앞서 26일 밤 ‘슈가맨’에서 2000년 ‘사랑 만들기’로 활동했던 그룹 파파야 시절로 돌아갔다.

이날 방송에는 고나은을 비롯해 파파야 멤버였던 주연정, 조은새가 함께 출연해 추억을 되새겼다.

특히 드라마 ‘보석비빔밥’, ‘무정도시’, ‘정도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고나은은 배우 김유정과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파리패션위크 2016 봄/여름 오트 쿠튀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서정희 "만삭 때 36kg, 허리 사이즈 25인치..임신 숨기고 모델 활동"
☞ 서정희 "전 남편 서세원, 건강한 모습으로 열심히 살길" 응원
☞ 전현무 "목소리 안 나와" 라디오 생방송 불가..문천식 대타 DJ
☞ 지드래곤, 파리 샤넬 컬렉션 참석..`퍼 모자`에 묻힌 작은 얼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