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남보라, 미혼모 후원자와 약속 지켰다..따뜻한 저녁식사 '훈훈'

강민정 기자I 2014.11.26 08:33:05
남보라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남보라가 따뜻한 저녁식사를 가졌다.

SBS 일일연속극 ‘사랑만 할래’에 출연 중인 남보라는 미혼모 자립지원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자들과의 약속을 이행,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10월 8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된 스타와 함께하는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을 통해 미혼모 자립지원을 위한 캠페인에 나섰던 남보라는 많은 이들의 참여를 위해 저녁식사 이벤트와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을 약속한 바 있었다.

공약 이행을 위해 지난 25일, 강남 부근에서 후원자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한 남보라는 감사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밝은 웃음으로 같이 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남보라는 “무엇보다 캠페인에 함께 참여해주신 후원자 분들에게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일에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라며 따뜻함을 가득 담은 소감을 전했다.

함께 자리한 후원자들 또한 “좋은 마음으로 참여한 일에 특별한 기회까지 얻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뜻을 전했다.

▶ 관련기사 ◀
☞ 수애, 판도라 화보로 근황 공개..여전한 '드레수애' 고혹미
☞ '라이어 게임' 이상윤, 종영소감.."모든 것이 완벽, 진심으로 행복했다"
☞ '오만과 편견' 최우식X정혜성, 티격태격 썸..'新러브라인 기대'
☞ '칸타빌레' 심은경, 2분의 신들린 연주..시청률로 직결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