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월송리CC, 추석 맞아 '한가위 윷놀이' 이벤트 진행

주영로 기자I 2023.09.26 11:08:13
월송리CC 코스 전경. (사진=HDC리조트)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월송리 컨트리클럽(강원도 원주시)은 추석 연휴를 맞아 ‘꽝 없는 한가위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장은 찾은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1팀 기준 참가자 1명씩 윷가락을 던져 그 결과에 따라 월송리CC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추억의 간식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HDC리조트(대표이사 조영환)가 5월 문을 연 월송리CC는 새로운 골프시스템을 도입해 개장부터 골퍼들의 관심을 끌었다.

모바일을 통해 사전 체크인부터 라커 배정, 결제까지 이루어지는 ‘골프장 하이패스 솔루션’을 운영하여 디지털 트랜드에 부합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골프장으로써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로써 골퍼들에게 골프장 선택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골프장은 천혜 자연 속 정기와 소나무의 청정함이 가득한 곳으로 원주 지정면의 월호와 송호 두 마을의 이름을 딴 ‘월송리’의 옛 지명과 삶의 터전의 가치를 담아 지은 이름이다.

코스에서는 웅장하게 펼쳐진 오크밸리 리조트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산세와 계곡 지형을 그대로 살린 다채로운 코스로 공략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셀프라운드와 자율주행카트 등 효율적인 선진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소연 HDC리조트 골프부문장은 “월송리CC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며 “연휴 동안 많은 분들이 월송리CC 뿐만 아니라 HDC리조트 골프장을 방문하여 가족 친지분들과 행복한 연휴의 추억 쌓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HDC리조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