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댓글부대' 5일(금) 손석구·팀알렙 완전체 무대인사…'매불쇼' 출연까지

김보영 기자I 2024.04.02 10:40:14
배우 김성철(왼쪽부터), 김동휘, 손석구, 안국진 감독, 홍경이 4일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댓글부대’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뉴스1)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개봉 첫 주 동시기 개봉작 1위를 차지하며 N차 관람 조짐이 보이는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가 모두가 기다린 ‘완전체’ 무대인사와 함께 안국진 감독의 ‘매불쇼’ 출연까지 개봉 2주 차에도 열띤 홍보를 이어간다.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 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댓글부대’가 개봉 2주 차 ‘완전체’ 무대인사와 안국진 감독의 ‘매불쇼’ 출연까지 열혈 홍보 활동을 이어가 눈길을 끈다.

릴레이 무대인사를 통해 개봉 1주 차 주말 극장가를 접수한 ‘댓글부대’가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 안국진 감독이 함께하는 개봉 2주 차 ‘완전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팀 ‘댓글부대’는 4월 5일(금) CGV 여의도와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무대인사를 진행, 영화를 관람하기 위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개봉 1주 차 무대인사에서 당초 예정에 없었던 손석구의 깜짝 등장은 물론 배우들이 객석에 직접 올라가 선물을 나눠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 만큼 이번에는 어떤 이벤트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모인다. 이와 함께 연출을 맡은 안국진 감독의 열혈 홍보 활동도 눈길은 끈다. 안국진 감독은 같은 날 오후 3시, 팟캐스트&유튜브 ‘매불쇼’ 시네마 지옥 코너에 출연해 ‘댓글부대’에 대한 미처 못다 한 대화들을 나누며 기대감을 끌어 올릴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안국진 감독만의 추천 영화도 소개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댓글부대’는 언론과 평단, 그리고 실관람객의 릴레이 호평에 안국진 감독을 비롯한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 등 배우들까지 열혈 홍보에 힘을 보태 장기 흥행 모드에 돌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 2주 차에도 관객들과 꾸준히 만나며 궁금증을 높이는 영화 ‘댓글부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