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식사는 잡솼어?" 박해수, 'SNL코리아3' 호스트 확정 [공식]

김보영 기자I 2022.12.19 09:43:52
(사진=쿠팡플레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넷플릭스 공무원’ 글로벌 배우 박해수가 ‘SNL 코리아’ 시즌3의 여섯번 째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브레이크 없는 과감한 풍자, 스트레스 날리는 스펙터클한 웃음으로 다시 돌아온 쿠팡플레이의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가 2주 연속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예능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여섯번째 호스트로 박해수의 출연을 성사시켜 눈길을 끈다.

박해수는 독보적인 연기력과 선악을 넘나드는 천의 얼굴로 넷플릭스 히트작에 다수 출연, 전 세계를 단숨에 휘어잡으며 글로벌 스타로 우뚝 솟았다. 그가 ‘SNL 코리아’에서 아낌없이 보여줄 코미디 연기와 예능감에 기대가 높다.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져온 박해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본격 매체 연기에 발을 들였다. 이 작품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으며 대중 앞에 첫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세계를 휩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주역 ‘조상우’ 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그는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는 등 글로벌 스타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며 예능에서는 좀처럼 만나볼 수 없던 얼굴이었던 그가 이번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3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은 물론, 숨겨온 예능감까지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박해수는 “즐겨봤던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돼 매우 기쁘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맹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 13일 ‘SNL 코리아’ 시즌3는 OTT 쇼 부문에서 2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한국방송콘텐트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지난 13일 ‘SNL 코리아’ 시즌3가 총 12편의 조사 대상 작품 가운데 총 화제성 점유율 52.5%를 기록, 직전의 44.9%를 넘어서며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4회 지코, 5회 장윤주에 이어 이번주 6회 글로벌 스타 박해수의 출연이 확정되며 더욱 거센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송승헌, 이은지&미미&엄지윤, 채수빈, 지코, 장윤주까지 화려하고 풍성한 호스트 라인업에 이어 6화 호스트 박해수의 맹활약을 예고한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