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지나, `생기발랄` 부산 여행 셀카 대방출

김은구 기자I 2012.07.19 11:39:55
QTV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 포미닛과 지나의 셀카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포미닛과 지나의 여행 스토리를 담은 ‘셀카’ 여행 사진을 케이블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가 19일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QTV 프로그램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를 통해 부산 여행을 떠난 포미닛과 지나의 생기발랄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이들은 부산의 명소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오픈톱 2층 버스인 ‘시티 투어 버스’와 해운대 바닷가를 누비는 ‘럭셔리 요트 투어’를 즐기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오랜만의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이다.

QTV 측은 “특히 현아는 ‘매일매일 바쁘게만 지내왔는데 확 트인 곳에 와보니 사람들이 여름 휴가를 왜 바다로 오는지 알겠다’며 즐거워했다”고 전했다.

포미닛과 지나의 활기찬 부산 여행기와 그녀들의 천진난만한 일상을 볼 수 있는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는 19일 오후 3시50분과 밤 12시20분, 20일 오후 10시40분에 1회가 방송된다.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는 세계적인 한류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포미닛이 바쁜 스케줄을 뒤로 하고 여행을 통해 자신들의 진짜 모습을 낱낱이 선보일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 제작진은 포미닛 멤버들과 발칙한 일탈을 함께할 여행 친구들을 모집한다. 오는 8월5일까지 QTV 홈페이지(www.QTV.co.kr) 해당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사람들 중 오디션을 통해 포미닛과 여름 휴가를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