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오아이 'SNL코리아 7' 호스트…전소미 사자머리 변신

김은구 기자I 2016.05.07 11:18:43
tvN ‘SNL코리아 시즌7’에 출연하는 전소미(사진=CJ E&M)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7일 생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7’(이하 ‘SNL코리아 7’)에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에 앞서 ‘SNL코리아 7’ 제작진은 아이오아이 멤버 전소미의 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소미는 ‘긴급출동 911’ 코너에 911 전화 상담원 모습으로 등장했다. 1990년대 미국을 재현하기 위해 당시 유행했던 헤어스타일로 분장했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 사자 갈기 같은 촌스러운 헤어스타일에도 전소미는 빛을 발하는 미모를 과시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전소미는 ‘긴급출동 911’ 코너에 특별 출연하는 세계적 스타 마리오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아이오아이는 이날 ‘3분 여동생’ 코너에 출연한다. ‘3분 여동생’ 코너는 지난번 호스트로 나섰던 에릭남이 선보였던 ‘3분 남친’ 코너의 색다른 버전이다. 상큼 귀요미, 털털이, 요조숙녀 등의 패키지를 3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그에 맞는 여동생을 가질 수 있다는 ‘병맛’ 설정의 콩트로 크루 권혁수가 여동생이 갖고 싶은 오빠로 등장한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또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코너에 출연해 열정을 불태우겠다는 계획이다. 아이오아이가 출연한 프로그램의 제작진이 모두 아이오아이의 팬이라는 설정의 ‘삼촌 팬이야’ 코너에서는 춤, 노래, 개인기 등을 선보이고,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에서는 실제로 10대 소녀들인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10대들을 대변하는 패널로 등장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 관련기사 ◀
☞ 트와이스 'CHEER UP' 뮤비 12일 7시간 만에 2000만 뷰 돌파
☞ 스테파니,7개월 만의 신곡은 팝 발라드 '감성 호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