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손수현 “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노래 너무 좋죠”

정시내 기자I 2013.09.25 10:16:57
모델 손수현이 버스커 버스커를 언급했다. 사진-손수현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모델 손수현이 버스커 버스커를 언급했다.

손수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노래 너무 좋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버스커 버스커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이다. 손수현은 거리에 서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긴 머리에 스커트를 입고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누리꾼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모델 손수현이 버스커 버스커를 언급했다. 사진-손수현 인스타그램
손수현은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직비디오에서 이별 후 겪는 상실감에 아파하는 여인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특히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손수현은 1988년생으로 163cm의 43kg으로 가녀린 체구의 모델로 현재 의류브랜드 ‘LAP’의 모델이기도 하다.

그는 지난 3월에는 빅뱅 대성의 일본 싱글앨범 ‘D’scover’의 타이틀곡 ‘歌うたいのバラッド’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이목을 모은 바 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25일 자정 2집을 발표하고 내달 3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20일에는 대구 엑스코, 11월 1일과 2일에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집 발매 기념 ‘2013 버스커버스커 콘서트’를 개최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김예림, 아레나 옴므 플러스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버스커 버스커 2집, 전곡 차트 올킬-서버 폭주 ‘저력 과시’
☞ 버스커버스커 컴백, 25일 정규 2집 발표 ‘국민 가을송 기대’
☞ [포토]김예림, 안대로 눈가리고 몽환적 분위기 연출 ‘매혹’
☞ 김예림 “스무 살… 두 장의 앨범엔 내 모습 담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