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 "결혼이 지옥인 사람들 구해주고 싶어"

최희재 기자I 2024.01.03 10:57:06
(사진=JTBC ‘끝내주는 해결사’)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이지아가 통쾌한 액션으로 돌아온다.

오는 31일 첫 방송될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

공개된 1차 티저 영상 속에는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완벽한 해결사 사라킴이 악질 배우자를 화끈하게 응징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은 고통스러운 결혼 생활을 보내면서도 이혼 도장을 찍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곳이다. 멱살과 머리채를 잡는 것은 기본, 육탄전까지 벌일 만큼 의뢰인들의 결혼 생활은 지옥이나 다름없다.

(사진=JTBC ‘끝내주는 해결사’)
이에 솔루션의 팀장인 사라킴은 “결혼이 지옥인 사람들을 구해주고 싶다”며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의뢰인들의 억울함을 풀어주려 고군분투하고 있다. 특히 단서를 잡을 수 있다면 어느 곳이든 몸을 사리지 않는 사라킴의 열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솔루션의 자문 변호사인 동기준도 사라킴을 돕기 위해 사방을 뛰어다니지만 어딘지 허술한 행동들이 웃음을 유발한다. 심지어 검은 옷을 입은 사내에게 제압까지 당한 가운데 슈퍼 히어로처럼 나타나 동기준을 구해주는 사라킴의 화려한 액션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긴다.

한데 모인 솔루션 팀원들의 자신만만한 미소도 눈길을 끈다. 삽질 같은 궂은일을 할 때나 모두가 잠든 새벽 아무도 몰래 아이를 안고 나오는 등 위험한 일을 할 때도 함께 하며 탄탄한 의리를 자랑하는 것. 같은 목표를 향해 한마음 한뜻으로 움직이는 솔루션 팀의 활약이 주목된다.

이처럼 ‘끝내주는 해결사’는 솔루션의 출사표가 담긴 1차 티저 영상으로 결혼 생활의 흐름을 뒤바꿀 해결사의 등판을 예고하고 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오는 3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