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당신의 한 표가 트롯맨들의 인생을 바꿉니다!”

이선우 기자I 2023.01.01 16:14:58

MBN '불타는 트롯맨' 국민응원 투표 20만 돌파
2일까지 1주차 투표 진행, 3일 방송서 결과 공개

(사진=불타는 트롯맨)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의 국민응원 투표가 시작 이틀 만에 20만 표를 돌파했다. 지난달 20일 첫 방송된 ‘불트’는 오픈 상금제라는 파격적인 상금 제도와 예심부터 ‘국민투표단’을 도입해 첫 회부터 MBN 자체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불트’가 지난 2회 방송 직후 ‘내 가슴에 불을 지른 트롯맨’을 뽑기 위해 시작한 국민응원 투표는 높은 시청률에 힘입어 높은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에서 매일 1회씩, 1인당 7명까지 선택할 수 있는 국민응원 투표는 추후 결선 점수에도 반영돼 최종 순위 결정의 또 다른 변수가 될 전망이다.

오는 3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3회 방송분에선 1주차 인기투표 결과가 전격 공개된다. 국민응원 투표를 통해 예심 100개 팀 중 본선에 진출한 45개 팀의 면모가 드러났다는 후문. 네이버 나우에 따르면 현재 황영웅, 손태진, 남승민, 신성이 상위권을 차지한 가운데 에녹, 민수현, 전종혁, 김중연, 박민수가 선두권을 맹추격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3일 방송에서 공개하는 최종 1주차 ‘국민 픽’ 1등은 오는 2일까지 아직 하루가 남은 1차 투표 결과에 따라 충분히 바뀔 가능성이 있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불트’는 지난 2회 방송까지 참신한 트롯 인재는 기존 트롯 스타까지 총 45개 팀의 소중한 트롯 원석이 등장했다.

제작진은 “내가 키울 트롯맨들을 직접 뽑는 색다른 포맷에서 과연 트롯 팬심은 어디로 향하게 될 것인지 살펴보는 것이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이자 재미”라고 설명했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