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리턴즈', 비행기 세트 등장…역대급 규모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4.02.01 10:46:21
(사진=티빙)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크라임씬 리턴즈’가 초대형 규모의 세트와 퀄리티로 돌아온다.

오는 9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는 1일 1, 2화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는 인천공항으로 긴급 회항한 모스크바행 ‘풍무항공’ 비행기에서 충격적인 살인 사건이 발생한 모습이 그려진다.

1, 2화 에피소드 ‘공항 살인사건’ 현장을 구현한 ‘크라임씬 리턴즈’는 출국장부터 보안 검색대, 수화물 찾는 곳까지 마치 공항을 통째로 옮겨놓은 듯 디테일한 모습으로 새 시즌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첫 에피소드의 탐정 역할을 맡은 ‘박탐정’ 박지윤부터 명품을 좋아하는 ‘장명품’ 장진, ‘풍무항공’의 고위급 인사 ‘장풍무’ 장동민, 피해자와 결혼을 앞둔 ‘키예랑’ 키, 비뚤어진 애정을 보이는 ‘주집착’ 주현영, 승무원으로 변신한 ‘안비행’ 안유진까지. 각자의 역할에 몰입한 6인의 플레이어의 활약 역시 기대 포인트다.

서로를 향한 의심 속, 제각기 숨겨진 단서들을 찾아내며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가는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심리전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런 가운데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결정적 ‘크라임씬’을 발견하고 경악에 빠진 이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크라임씬 리턴즈’ 1~4화는 오는 9일 공개된다. 총 4회차에 걸쳐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2월 16일부터는 매주 2화씩 1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