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썬밸리호텔·썬밸리CC, 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 1000만원 전달

주영로 기자I 2024.01.12 13:21:54
이충우 여주시장(왼쪽부터)과 민문기 썬밸리호텔&워터파크 대표, 유영설 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이 장학금 기탁식 뒤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썬밸리호텔&워터파크)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썬밸리호텔&워터파크(회장 이신근)와 여주썬밸리CC는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유영설, 명예이사장 이충우)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11일 기탁식에는 이신근 썬밸리그룹 회장을 대신해 민문기 썬밸리호텔&워터파크 대표가 참석해 유영설 장학재단 이사장과 이충우 여주시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신근 썬밸리그룹 회장은 “궂은 시간도 당당히 맞서 오롯이 자신의 것을 만들 때 우리는 더 성장 할 것”이라며 “ 미래의 동량들이 올곧이 바로 설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라고 기부 이유를 밝혔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이충우 여주시장은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여주 미래의 자산인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에 많은 지역사회의 동참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이분들의 지원은 여주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작년보다 올해는 인재육성 장학금 후원이 더욱 활발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썬밸리그룹은 여주시뿐만 아니라 계열사 사업장이 있는 각 지역사회에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