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남' 이정수, 결혼식 사진 공개..'행복이 넘치네'

강민정 기자I 2013.10.07 10:25:50
이정수 결혼식 사진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개그맨 이정수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이정수는 5일 오후 2시 서울 리버사이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광고계에 일하는 4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서울드림교회 김여호수아 목사의 주례, 절친인 개그맨 김진철의 사회, 더크로스의 김경현의 축가로 진행됐다.

결혼식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은 그가 과거 출연한 KBS2 개그콘서트 ‘우격다짐’의 개그로 꾸며졌다. 이 자리에서 이정수는 “신부와 4년 정도 만나 교제를 했다. 현재 임신중인 아내에게 부끄럽지 않은 아빠와 남편이 되겠다”고 다짐하며,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결혼소감을 말했다.

결혼식은 사진에서 이정수와 신부는 행복함이 가득한 모습이다. 이정수는 깔끔한 턱시도를 입었고, 신부는 깨끗한 벨라인 웨딩드레스로 단아한 여성미를 뽐냈다. 두 사람은 직접 결혼서약을 낭독하며 사랑을 다짐해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하객에는 이영자, 김지선 등 선배 개그맨부터 정형돈, 김원효-심진화, 김기리, 장동혁, 황영진, 윤택, 이동엽 등 개그맨들이 총출동, 개그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또한 가수 김동완, 연기자 이재은, 최영완, 김민희 등 각 분야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정수는 결혼식 후 인도네시아 발리로 4박 6일의 신혼여행을 떠났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