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부정어를 쓰지 않는 남자" 장윤정, 도경완 아나에게 애정 고백

고규대 기자I 2013.04.28 16:48:17

공연 스케줄 때문에 오는 9월 결혼식 후 신혼여행은 미정

가수 장윤정(왼쪽부터)과 KBS 아나운서 도경완.(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가수 장윤정이 예비신랑인 KBS 아나운서 도경완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다.

장윤정은 28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도경완 아나운서에게 영상편지를 띄웠다. 장윤정은 이 영상편지에서 “예전에 영상편지를 보고 울었다더라. 내가 하는 걸 느끼고 누리면 되는데 미안해하고 감동스러워 할 것 없다. 이게 당연한 일이니까 그냥 누리면 된다”고 말했다. 장윤정은 또 카메라를 통해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장윤정은 이 영상편지에 앞서 도경완 아나운서와 열애 과정도 인터뷰를 통해 털어놨다. 열애설 공개 전에 도경완 아나운서와 데이트를 즐기다 팬들에게 발각될 뻔 했던 에피소드도 들려줬다. 장윤정은 “나에게 부정어로 얘기를 한 적이 없다. 그래서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 오는 9월 결혼할 계획이다.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장윤정의 공연 스케줄 때문에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장윤정은 1999년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2003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 ‘어머나’로 일약 스타덤에 올라섰다. 도경완은 KBS 35기 아나운서 출신이다. 그는 현재 KBS1 ‘아침마당-토요일 가족이 부른다’ 외 ‘연예가중계’ MC로도 활약 중이다.
 
▶ 관련기사 ◀
☞ 장윤정 도경완 월급 언급 “실망? 극복 못할 것 없어”
☞ '결혼 발표' 장윤정 "돈 관리는 내가"(일문일답)
☞ 도경완 카톡의 `내 사랑 달스기`가 장윤정?
☞ 장윤정, 9월 결혼..신랑은 도경완 아나운서

 
▶ 관련포토갤러리 ◀
☞ 장윤정, 결혼 기자회견 사진 더보기

▶ 관련이슈추적 ◀
☞ < `장윤정-도경완` 결혼 > 기사 더 보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