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수현 "전지현 정말 잘 먹는데 몸매가.."

양승준 기자I 2012.04.17 14:01:27
▲ 배우 김수현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배우 김수현이 최근 결혼한 여배우 전지현에 대해 "내 머릿속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가 있었다"며 "근데 처음으로 다 함께 식사하는 날 보니까 정말 잘 드시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근데 몸매가 어떻게 그렇지?"라며 신기해했다.

김수현은 최근 스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인터뷰에서 "(전)지현 누나는 정말 털털하다. 그런 모습에 나 혼자 감동했다"며 "영화 촬영장에서 긴장도 많이 했는데 (전)지현 누나가 `밥 먹자`부터 사소한 걸 많이 챙겨주셨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수현의 인터뷰와 화보가 담딘 `앳스타일`은 오는 21일 발간된다.

김수현은 영화 `도둑들`에서 전지현과 호흡을 맞췄다. 김수현은 극 중 줄타기가 전문인 매력적인 도둑 애니콜(전지현 분)을 사랑하는 순정남 잠피노 역으로 출연한다. 김수현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등이 출연하는 `도둑들`은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5인의 도둑들이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범죄 액션영화다.

 ▶ 관련포토갤러리 ◀ ☞`해품달` 김수현 사진 보기 ☞전지현 결혼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도둑들` 김수현 "처음에 기 죽어 숨도 못쉬겠더라" ☞김수현, "20년 만에 월셋집에서 전셋집으로 이사했다" ☞김수현 "김수현만큼 잘 됐으면…" ☞김수현 "한가인과 다시 연기하고 싶다" ☞드레스, 무협찬, 눈물... 키워드로 본 전지현의 결혼식 ☞전지현, 600여 하객 축하 속 결혼식(종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