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가수 겸 연기자 심은진이 축구선수 이천수와 결별했다.
심은진의 한 측근은 심은진이 이달 초쯤 이천수와 헤어졌다고 16일 밝혔다.
심은진은 베이비복스 출신으로 한류스타로 입지를 다졌고 이천수는 국가대표 경력에 네덜란트 명문구단 페예노르트로 진출한 스타플레이어여서 두 사람의 만남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한 지 1년여가 된 지난 3월 열애사실을 공식 시인했고 심은진은 현재 출연 중인 MBC ‘라이프 특별조사팀’ 제작발표회에서 “(이천수와) 매일 전화통화를 한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열애사실을 시인한 지 2개월여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이와 관련, 이 측근은 “이천수가 네덜란드에서 선수생활을 하느라 자주 만나지 못했고 성격차도 결별의 이유가 된 것 같다”면서도 “그래도 두 사람이 친구처럼 지내기로 했다고 한다. 심은진도 마음속으로나마 이천수가 축구선수로서 좋은 활약을 펼치길 바라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시즌 마친 이천수 15일 조용히 입국
☞'라이프 특별조사팀' 심은진, "버리는 작업...그래도 술버릇은 비슷"
☞심은진, 이천수와 사랑 공개..."매일 전화통화해요"
☞심은진-이천수 '연인관계' 인정...'대륙도 우린 못 막아'
☞알쏭달쏭한 관계?, 열애설 터진 심은진-이천수




![구충제 '희망' 가졌지만…폐암 투병 끝 떠난 김철민[그해 오늘]](https://spn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600001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