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첫 미국 단독투어 개최… 글로벌 정조준

윤기백 기자I 2022.04.07 10:16:17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다크비가 첫 단독 미국투어를 개최한다.

다크비(DKB·이찬·D1·테오·GK·희찬·룬·준서·유쿠·해리준)는 ‘2022 DKB Meet & Live US TOUR’를 개최하고 오는 6월 10일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덴버,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6개 도시를 방문한다.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굳힐 ‘2022 DKB Meet & Live US TOUR’는 데뷔 2년4개월만의 첫 단독 미국 투어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이 쏠린다. 다크비는 이번 미국 투어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크비는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미니 3집 ‘그로쓰’(GROWTH)는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K팝 부문 8위에 랭크, 싱글 ‘롤러코스터’(Rollercoaster)의 타이틀곡 ‘왜 만나’(Rollercoaster)는 미국 아이튠즈 K팝 차트 20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2022 DKB Meet & Live US TOUR’는 오는 6월 10일 뉴욕에서 시작된다.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