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림의 소속사 측은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올라잇(All Righ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의 김예림은 햇살 좋은 여름날 잠에서 막 깬 듯 모습으로 순백의 청순미를 과시했다. 그는 영상 말미에 “이별 따윈 올 라잇(All Right) 너 없는 게 겨우 이거야”라고 읊조리며 이별하고 난 뒤 여성의 심리를 상징적으로 묘사했다. 특히 김예림은 속옷 차림의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여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티저 영상은 CF 감독, 뮤직비디오 감독, 아트디렉터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백종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완성했다.
김예림의 첫 솔로 타이틀곡 ‘올라잇’은 소속사 대표 윤종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다. 가사에는 이별 후에 괜찮지 않지만 연인 관계를 깨끗하게 정리하기 위해 겉으로는 괜찮다고 이야기하는 여자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투개월의 김예림이 아닌 솔로 여가수 김예림의 재발견에 중점을 뒀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다양한 색깔을 지닌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총출동 한 만큼 수록곡마다 김예림의 독보적이면서도 다채로운 음색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17일 앨범을 발매하며 19일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관련기사 ◀
☞ '투개월' 김예림 '컬러링', 음원차트 정점…뮤비도 화제
☞ 김예림 메이킹 영상 공개, 소녀에서 숙녀로 ‘반전 매력’
☞ 투개월 김예림 솔로 데뷔, ‘컬러링’ 파격 변신 ‘명품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