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배우 조인성, 골프 브랜드 젝시오 공식 앰배서더 선정

주미희 기자I 2024.05.16 10:58:35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조인성은 개성 있는 연기력과 품격있는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영역을 확고히 해온 대체 불가의 배우다. 최근 출연한 예능에서는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해왔다. 골프 마니아로도 잘 알려졌다.

던롭은 “올 초 올 뉴 젝시오(All New XXIO) 론칭에 맞춰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 이라는 슬로건 아래,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쉽고 편하게 스코어를 만들어 골프의 즐거움을 찾아가자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그에 적합한 배우 조인성을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던롭은 젝시오 유저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앰배서더로서 조인성과 함께 쉽고 편한 골프의 메시지를 전한다.

젝시오는 배우 조인성과 함께 남성 골퍼 대상 ‘젝시오 멘스 크루(XXIO MEN’S CREW)’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5월 15일부터 7월31일까지 진행되는 ‘XXIO MEN’S CREW’ 프로그램은 100만원 이상 젝시오13, 젝시오 13 X남성용 클럽을 구매한 모든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연2회 용품 패키지, 젝시오 온라인 몰 30만원 상당의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젝시오 소속 KLPGA 프로와의 라운드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젝시오는 젝시오와 함께한 조인성의 화보와 영상을 젝시오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